A/Sㆍ기술문의
문의날짜 | 카테고리 | 제목 | 작성자 | 답변시간 |
---|---|---|---|---|
16:44 | [iGPSPORT] |
![]() ![]() |
백** | 0000-00-00 |
2025.03.14 | [iGPSPORT] |
![]() |
정** | 08:50 |
2025.03.13 | [iGPSPORT] |
![]() |
이** | 2025.03.14 |
2025.03.12 | [iGPSPORT] |
![]() |
유** | 2025.03.13 |
2025.03.10 | [iGPSPORT] |
![]() ![]() |
공** | 2025.03.10 |
2025.03.05 | [iGPSPORT] |
![]() ![]() |
김** | 2025.03.10 |
2025.03.04 | [iGPSPORT] |
![]() |
정** | 0000-00-00 |
2025.02.27 | [매직샤인] |
![]() |
김** | 0000-00-00 |
2025.02.27 |
![]() ![]() |
이** | 2025.02.27 | |
2025.02.27 | [iGPSPORT] |
![]() |
박** | 2025.02.27 |
2025.02.26 | [iGPSPORT] |
![]() ![]() |
정** | 0000-00-00 |
2025.02.26 | [iGPSPORT] |
![]() ![]() |
박** | 2025.03.05 |
2025.02.22 | [iGPSPORT] |
![]() |
유** | 2025.02.24 |
2025.02.16 | [iGPSPORT] |
![]() |
변** | 2025.02.17 |
2025.02.12 | [iGPSPORT] |
![]() ![]() |
강******* | 2025.02.13 |
★ A/S 접수시 안내사항 ★
☞ 제품 A/S 접수 방법
① 구매 대리점을 통합 접수(대리점 접수)
② 구매영수증 첨부하여 본사 온라인 직접 접수(개인 접수)
1. A/S 접수 게시판에 먼저 온라인 접수를 합니다.(양식에 맞추어 증상을 서술해 주시고, 내용에 사진을 첨부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.)
2. (구입일이 포함된) 제품 구입 영수증 사본을 동봉하여 택배로 제품을 발송합니다.(간단 메모도 함께 동봉 - 접수자 이름, 연락처 등)
3. 보내주실 곳 : 서울시 강남구 개포로 668 강남빌딩 B1, 에스비아이스포츠 기술팀, 연락처(02-2088-5580)
- 에스비아이스포츠에서 취급하는 제품의 A/S 및 워런티(품질보증)는 각 브랜드별 정해진 워런티(품질보증) 처리 방침과 품질 보증기간에 따라 진행됩니다.
※ 단, 자전거 구매시 장착되어 있는 OEM 제품(예 - 노바텍 OEM 휠셋 등 은 자전거 구매 대리점을 통하여 A/S 접수가 가능합니다.)
대리점이 아닌 사용자(소비자)가 자전거에 장착된 OEM 부품을 임의로 분해하여 보내실 경우, 반송될 수 있습니다.
- A/S 워런티 접수를 위해 발생되는 공임이나, 발송 택배비 및 기타 경비는 보증대상이 아닙니다.
- 구입에 관련된 증빙 자료가 전혀 없는 경우는 서비스 신청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