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슬라이드 배너
본문 슬라이드 배너
본문 슬라이드 배너
본문 슬라이드 배너
본문 슬라이드 배너
본문 슬라이드 배너
본문 슬라이드 배너
본문 슬라이드 배너
본문 슬라이드 배너

273e70101967997381df5d400fdb2fa0_162217.jpg
 

 


 

A/Sㆍ기술문의

조회기간

~
문의날짜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답변시간
2024.06.12 [iGPSPORT] 비밀글 문의글이 등록되었습니다. 신규 등록글 I****** 2024.06.12
2024.06.12 [iGPSPORT] 비밀글 문의글이 등록되었습니다. 신규 등록글 김** 2024.06.12
2024.06.12 [iGPSPORT] 비밀글 문의글이 등록되었습니다. 신규 등록글 음** 2024.06.12
2024.06.11 [iGPSPORT] 비밀글 문의글이 등록되었습니다. 한** 2024.06.11
2024.06.11 [iGPSPORT] 비밀글 문의글이 등록되었습니다. 파일첨부 있음 류** 2024.06.11
2024.06.10 [iGPSPORT] 비밀글 문의글이 등록되었습니다. 박** 2024.06.11
2024.06.10 [iGPSPORT] 비밀글 문의글이 등록되었습니다. 파일첨부 있음 이** 2024.06.10
2024.06.08 [매직샤인] 비밀글 문의글이 등록되었습니다. 진** 2024.06.10
2024.06.06 [iGPSPORT] 비밀글 문의글이 등록되었습니다. 파일첨부 있음 김** 2024.06.10
2024.06.04 [iGPSPORT] 비밀글 문의글이 등록되었습니다. 파일첨부 있음 B***** 2024.06.05
2024.06.04 [iGPSPORT] 비밀글 문의글이 등록되었습니다. 파일첨부 있음 김** 2024.06.05
2024.06.03 [iGPSPORT] 비밀글 문의글이 등록되었습니다. 파일첨부 있음 김** 2024.06.03
2024.06.02 [iGPSPORT] 비밀글 문의글이 등록되었습니다. 파일첨부 있음 김** 2024.06.03
2024.06.01 [iGPSPORT] 비밀글 문의글이 등록되었습니다. 이** 2024.06.03
2024.05.29 [iGPSPORT] 비밀글 문의글이 등록되었습니다. 파일첨부 있음 김** 2024.05.30

★ A/S 접수시 안내사항 ★


☞ 제품 A/S 접수 방법

① 구매 대리점을 통합 접수(대리점 접수)

② 구매영수증 첨부하여 본사 온라인 직접 접수(개인 접수)

 

1. A/S 접수 게시판에 먼저 온라인 접수를 합니다.(양식에 맞추어 증상을 서술해 주시고, 내용에 사진을 첨부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.)


2. (구입일이 포함된) 제품 구입 영수증 사본을 동봉하여 택배로 제품을 발송합니다.(간단 메모도 함께 동봉 - 접수자 이름, 연락처 등)


3. 보내주실 곳 : 서울시 강남구 개포로 668 강남빌딩 B1, 에스비아이스포츠 기술팀, 연락처(02-2088-5580)

       

- 에스비아이스포츠에서 취급하는 제품의 A/S 및 워런티(품질보증)는 각 브랜드별 정해진 워런티(품질보증) 처리 방침과 품질 보증기간에 따라 진행됩니다. 

  ※ 단, 자전거 구매시 장착되어 있는 OEM 제품(예 - 노바텍 OEM 휠셋 등 은 자전거 구매 대리점을 통하여 A/S 접수가 가능합니다.) 

     대리점이 아닌 사용자(소비자)가 자전거에 장착된 OEM 부품을 임의로 분해하여 보내실 경우, 반송될 수 있습니다.


- A/S 워런티 접수를 위해 발생되는 공임이나, 발송 택배비 및 기타 경비는 보증대상이 아닙니다.


- 구입에 관련된 증빙 자료가 전혀 없는 경우는 서비스 신청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비밀번호 인증

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닫기
 
스크롤 좌측 배너
스크롤 우측 배너

TODAY VIEW

0/2
상단으로 이동